한국이러닝개발원 창립 13주년 기념사

2023.02.16
  

13년 전 그날은 우리의 '꿈'이 시작되는 날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이러닝개발원입니다.
2023년 2월 16일, 한국이러닝개발원이 창립 1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창립 13주년을 맞아 최지훈 대표가 창립기념사를 남겼습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조언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값진 성장을 밑거름 삼아 만족할만한 서비스와 최상의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 창립 13주년 기념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회사,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창립 13주년 기념일입니다.

오늘 제가 창립을 기념하여 여러분 앞에 서는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 회사 역사의 이정표이자 함께한 모든 사람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입니다.

우리 회사는 최첨단 IT기술을 통해 교육 분야를 혁신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술 발전의 빠른 속도와 온라인 학습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회사는 이 분야의 리더로 부상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평등하게 양질의 교육에 접근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명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는 학습자에게 최첨단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재능 있고 헌신적인 교육자, 기술 전문가 및 관리자가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이러닝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그리고 학습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만들고 세상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돕는 것입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창립을 기념하여 여기까지 온 여정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계획 및 준비 초기부터 현재까지 우리 회사는 많은 도전에 직면했지만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학점은행제, 환급 과정 교육원, 콘텐츠 제작, LMS 구독플랫폼, 교육원 위탁운영까지 13년이라는 긴 시간이 마치 어제처럼 짧게 느껴져서 신기합니다.

앞으로 우리 회사는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을 통해, 이러닝 산업을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하겠습니다. 우리는 이 기적을 만들기 위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우리의 사업 목표를 추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창립을 축하하고 밝은 미래를 기대해 봅니다. 
우리 회사가 계속해서 수많은 학습자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태그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관련글
등록된 관련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