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21년 한국이러닝개발원 브랜드 재정립 전략
안녕하세요, 켈디입니다.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은 2021년을 준비하며 브랜드 재정립 중 입니다.
올 해 교육계의
화두는 ‘비대면 온라인 교육’이었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공공기관은 물론 대학, 기업의 온라인 교육을 최전선에서
이끌어왔습니다.
지난 10년간 개발로만 진행하던 학습관리시스템에
임대를 접목시켜
빠르게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동시에 진행하며
누구보다도 발빠르게 움직인 한 해 였답니다.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은 다가오는 2021년에는 10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1.
직원 복지개선을 통한 역량강화
2.
시스템 운영 최적화 및 전문화를 통한 브랜드 재정립
3. 고객과의 접점확대
4.
기존 시스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업그레이드
등을 통한 기업문화혁신을 기업 과제로 삼았습니다.
가장 먼저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복지 강화를
실시했습니다.
지난 회사소식에서 주 35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무제를 동시 도입에 관해 소개 해 드렸는데요
그리고 바로 지난
11월 25일 코리아서버호스팅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시스템 운영 최적화 및 전문화를 위해 더욱 많은 기업과의 파트너쉽을 진행하며
브랜드 재정립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하여 클라우드 인프라
확장에 따른 전문기술이 요구되면서
좀 더 안정적인 인프라 구축을 위해 IDC&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코리아서버호스팅과 협약을 진행했습니다.
코리아서버호스팅과의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디자인 전문 기업, 홈페이지 제작 기업, 위탁교육기업, 기업복지 플랫폼 등
더욱 다양한 전문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준비 중입니다.
코리아서버호스팅 협약으로 기존에 IDC에 투자되던 인력과 기술은
이러닝 시스템과 콘텐츠 연구, 개발
및 이러닝 개발에 투입시켰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이러닝 학습관리 시스템
브랜드
‘이지캠퍼스’는
온라인 교육에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와
온/오프라인을 혼합 시킨 블렌디드 지원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2021년 상반기에 해당 기능을 탑재한 학습관리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랍니다.
또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전문 연구개발 브랜드
‘콘텐츠랩스’도
VR 기반의
교육 콘텐츠를 연구 중이다.
‘2020년은 코로나19 여파로 뒤를 돌볼 틈도 없이
현 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앞서 무작정 앞으로 달려만 왔습니다.
2021년에는 10년간의 노하우에 탄탄한 내실을 더하기 위해
현재의 시스템에 미래의 이러닝 시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능을 개발 해 업그레이드 하고
다시 한번 온라인 교육 시장을 이끌어 나아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