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온라인 교육 동영상제작부터 운영까지, 가성비갑 LMS 통합솔루션 '이지캠퍼스' 프로모션 진행 중

2020.03.27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Social Distancing

요즘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말이죠?

 

바로 '사회적 거리두기'입니다.

 

 

코로나19 확산세로 초.중고등학교 개학이 또 한번 늦춰져 4월에 개학을 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답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소규모 집단감염의 지속적인 발발로 인하여 반강제적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이루어지고있는데요.

일반 시민은 물론, 학교, 학원, 각 기업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하여 대면식 집합교육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있답니다.

 

 

              *이미지출처: 서울시청홈페이지(http://news.seoul.go.kr/welfare/archives/515042)

 

 

이에 따라 한국이러닝개발원 이지캠퍼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기업 및 학교 등의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이지캐퍼스의 lms 한달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지캠퍼스의 독립형 lms는 거품없는 합리적인 금액대에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동일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버 용량 기준 경쟁없체 대비 50%이상 저렴한 금액대에 lms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금액의 부담이 있는 유지보수를 이지캠퍼스에서는 무료로 진행합니다.

 

 

 

 

이지캠퍼스의 제공서비스를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이지캠퍼스의 임대형 lms시스템은 반응형웹을 기반으로하여 모든 기기에서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웹 서버 용량도 50GB에 회선 10Mbps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여기에 동영상 스트리밍 패키지를 결합 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 용량 50GB 트래픽 누적 500GB까지 무료로 추가 증설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기존 100,000원 상당 패키지 상품)

 

코로나19로 인하여 피해를 보고 계신 교육업 사장님들을 위해서 이지캠퍼스에서 추가 프로모션을 또 준비했습니다.

lms 사용신청을 해 주시면 한달 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LMS 무료 사용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교육 전환의 부담을 줄여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