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게 시작하는 가장 쉬운 이러닝 솔루션 이지캠퍼스 관리자 메뉴얼 '학습관리'

2020.05.15

안녕하세요, 한국이러닝개발원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강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잡힐 듯 했던 코로나19는 5월 황금연휴를 기점으로 클럽을 통해 집단감염 및 2,3차 감염으로까지 확산되고 있습니다.

등교수업을 준비하던 학교들은 다시 온라인 강의로 돌아서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캡쳐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11609141&isYeonhapFlash=Y&rc=N)


특히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가 학원을 통해 학생들에게까지 옮겨가면서

교육 당국이 학원에는 특별히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다시 적용키로 했습니다.

학원가에 원격수업을 강력히 권고하고, 영업하면서 방역 수칙을 지키지 않는 학원은

휴원 등 행정명령을 내리기로 발표하면서 학원가의 온라인 교육은 다시 활발 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갑작스럽에 온라인 교육을 준비해야하는 학원 및 협회, 기업은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온라인교육 즉, 이러닝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지캠퍼스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러닝을 시작 할 수 있는 이러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이 간편한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_학습관리시스템)과 전용 홈페이지(반응형) 그리고 콘텐츠까지

이지캠퍼스를 통해서 한번에 준비 해 온라인교육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이지캠퍼스는 임대형 LMS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반응형 전용 홈페이지를 함께 제공 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지캠퍼스의 이러닝 솔루션 LMS의 메뉴얼을 통해 온라인 운영이 얼마나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는지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이지캠퍼스는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ui/ux를 채택, 설계되었습니다.

각 사용자 별 필수 기능만을 골라내어 직관적으로 설계 해 누구나 쉽게 운영, 이용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이지캠퍼스를 통한 이러닝 운영 시 최소한의 어려움도 해소하고자

관리자시스템 타이틀 별 이용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지캠퍼스 LMS 운영 시 학습관리 메뉴얼입니다.

이지캠퍼스에서는 텍스트와 이미지로 이루어진 메뉴얼 이외에도

조금 더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영상 메뉴얼을 함께 제공합니다.


 

이지캠퍼스에서는 14일간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용 해 보시고 이지캠퍼스를 통해 온라인 교육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