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종합 솔루션 ezCampus 런칭!

2020.03.27

 

안녕하세요, 이지캠퍼스입니다.

 

 



ezCampus는 편리한 학습 환경의 표준이 되는 동영상 강의용 시스템 LMS를 전문으로 개발, 제작 하는 브랜드입니다.

LMS란 (Learning Management System) 온라인 교육 학습관리시스템을 말합니다.




 



ezCampus의 LMS는 자체적으로 온라인 강의를 개설하고 손쉽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솔루션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UX 적용과 쉬운 구조, 편리한 기능 중심으로 설계되어 구매 후 즉시 운영이 가능합니다.

ezCampus는 Window, Linux 등 보편적인 OS와 IE, Chrome 등 다양한 브라우저 상에서

온라인 학습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Script 기반의 솔루션입니다.

 

또 반응형으로 제작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어떠한 학습환경에서도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다양한 학습환경에서도 원활하게 학습 및 운영이 가능한 이지캠퍼스는 어떠한 온라인 교육 과정이라도 적용이 가능 해

LMS 임대를 통해서도 간단하고 빠르게 사이트 운영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특수 교육 영역으로 특정 기능이 필요한 경우에는 맞춤 제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교육 영역을 아우룰 수 있는 LMS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아, 초중등 교육부터 온라인 취미과정은 물론 민간 자격증 과정 등 폭넓은 영역의 교육 과정이 적용 가능합니다.

 

ezCampus는 단순 교육사이트 이외에도 미디어 플랫폼으로써의 역할도 가능하기 때문에

취미단체, 종교단체 등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ezCampus는 가성비 높은 고퀄리티 LMS를 자랑합니다.

 타사 대비 넉넉한 용량은 물론 유지보수 비용까지 무상으로 서비스 제공 해 드리면서

가격대는 타사의 절반 정도 수준입니다!




 

탄탄한 설계로 쉽고 빠르게 시작 할 수 있는 시스템 그리고 부담없는 가격까지

이 모든 혜택은 이지캠퍼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용안내' 바로 보러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