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 솔루션 LMS 적용사례 7. e컨슈머
안녕하세요, 한국이러닝개발원입니다.
오늘부터는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날씨네요.
오후에 잠시 비소식이 있지만, 봄비가 살짝 내리고나면 제대로 된 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봄'하면 신학기가 떠오르는데요.
올 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제대로 된 신학기를 만끽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입학을하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였을 신입생들은
입학을 한지 두달이 다 되어가지만 동기들 얼굴도 모른다고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한답니다.
올 해는 코로나19 여파로 학교에 등교 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수업이 아닌
각자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고있답니다.
학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종의 기업 및 협회, 단체 등에서
이지캠퍼스를 통해서 기존 오프라인 교육을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 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이지캠퍼스 적용사례는
(사)E컨슈머 입니다.
(사)E컨슈머는 에너지, 석유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에너지 소비자단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 역시 에너지와 관련된 카테고리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자체 홈페이지는 따로 마련되어있어 별도의 소개페이지는 운영하지 않고 있네요.
교육 전용 홈페이지로 교육에만 집중 할 수 있게
수강신청, 마이페이지, 자료실의 게시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보여드렸던 곳들과는 또 다르게
교육 내용을 이미지화 시킨 썸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기업, 단체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운영이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소개 해 드렸던 이지캠퍼스 적용사례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위의 두가지 사례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의 이미지입니다.
특별한 행사 및 이슈 등이 있을 땐 해당 내용을 메인에 노출시키도록 이미지 등록이 가능하답니다.
이러닝 솔루션 이지캠퍼스 LMS의 적절한 사용 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이지캠퍼스에서는 LMS 무료 사용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14일 간 무료로 사용 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시고 이지캠퍼스를 자유롭게 이용 해 보세요!
이러닝 솔루션, 그 해답은 바로 이지캠퍼스입니다.